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Q. 오피스샵 사무기기 임대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6-02-22

조회 11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오피스샵 사무기기 임대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기본적으로 필요한 렌탈계약 필요서류는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이실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② 월 렌탈료 자동이체를 위한 출금통장 사본


③ 도장


등이 필요합니다.




☞ 기타 임대계약시 작성 서류


       ① 렌탈계약서


       ② 자동이체 신청서







☞ 오피스샵 '고객맞춤 탄력요금제' 렌탈서비스 문의    


 ☎ 070-8797-5521 / 카톡문의 - @오피스샵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