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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렌탈 신청시 보증금 선납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오피스샵(ip:)

작성일 2018-01-29

조회 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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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Q. 렌탈 신청 시 보증금을 선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렌탈 서비스에 따라 상품상 명시되어 있는 보증금을 선납해야 렌탈신청이 접수완료됩니다.


    오피스샵은 고객사에서 렌탈납품을 신청할 경우 목돈이 들어가는 임대장비 및 부품 등의 기타 자재비 등

    사비를 들여 납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사의 단순 변심, 고객사 귀책사유 등으로 인한 렌탈

    취소 또는 임대료 체납 등의 채무 사항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오피스샵과 고객사와의 약속으로써 부득이

    보증금을 선납받고 있습니다.


☞ 선납한 보증금은 어떻게 활용되나요?


    1. 렌탈 예약에 따른 장비 및 자재 구매, 인력 비용 투입 ( 장비 테스트, 배송 및 방문설치 인력 등 )

    2. 렌탈 계약 체결 후 임대료 체납에 대한 채권 사항

    3. 고객사 단순 변심으로 인한 렌탈 계약 취소 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사항


☞ 보증금 면제 혜택은 어떻게 주어지나요?


    기존의 오피스샵 고객사로써 임대계약을 연장할 경우, 임대요금을 선납할 경우 등 고객사와의 렌탈서비스

    계약 사항 전반을 토대로 협의 하에 보증금 면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피스샵은 당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고객사 변심의 사유 또는 임대요금 미납 등의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보증금을 활용하여 환불 또는 협의를 통한 일부 환불의 규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단, 오피스샵의 귀책사유가 적용될 경우 또는 별도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임대약정기간이 모두 완료될 경우

전액 반환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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